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드디어 싱어게인3이 시작되었다. 싱어게인3 다시보기,싱어게인 우승상금,심사위원, 역대 우승자들은 누구

by 월천부인1000 2023. 10. 31.
반응형

싱어게인3 심사위원들과 MC이승기

 

싱어게인3 시작?

 

 무명가수전이라는 부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한 번 더' 기회가 필요한 가수들이 대중 앞에 다시 설 수 있도록 돕는 일명 재야의 고수들이 나오는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독특한 것은 자신의 이름없이 1호,2호... 라고 불리면서 기존의 선입견을 최대한 배제하면서 오직 노래로서 승부하는 찐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싱어게인은 시즌1이  2012년  시작되어 참가자들이 경연을 통해 자신의 음악적 재능을 선보이는 장을 마련하였고 거기에 더해 날카로운 심사위원들의 심사평이 매회 화제가 되었던 프로이기도 하다.

 

그래서인지 노래에 관련된 오디션 프로그램들이 많았지만 그 중에서 살아남은 단연코 손꼽는 대표 오디션 프로그램은

싱어게인과 히든싱어가 아닐까 싶다. 

 


 

싱어게인3 시작날짜는 2023년 10월 26일 목요일 10시

방송채널-JTBC

시청연령 15세이상

 

싱어게인3 심사위원들과MC

 

MC는 역시나 지난 시즌에서도 잘 해주었던 이승기가 맡았다.

심사위원들 윤종신, 임재범,백지영, 김이나, 규현,선미,이해리. 코드쿤스트로 정해졌다.

 

유희열,송민호가 지난 시즌 은근 좋았는데 유희열대신 임재범이 묵직하게 자리를 잡아주었고 송민호 대신 요새 나혼자 산다등에 나오며 예능 대세가 된 코드쿤스트가 심사위원을 맡게 되었다.

 

참고로 싱어게인2 심사위원에는 유희열,이선희,윤도현,김이나.규현,선미,이해리, 송민호였다.

 

지난시즌들의 싱어게인 역대 우승자들

 

싱어게인1에서 우승한 이승윤과 싱어게인2에서 우승한 33호 김기태는 그야말로 장안의 화제가 되었다. 특히 우승까지 각축전을 벌이는 참가자중 정홍일 이무진등Top 6에 든 참가자들도 유명세 타게 되었다. 개인적으로는 정홍일의 노래에 반해서 유튜브로 그 노래를 1시간반복으로 무한재생해 들었던 때가 있었다.

싱어게인1 우승자 이승윤
싱어게인2 우승자 김기태

 

싱어게인2 우승상금은?

 

최종 우승자에게는 3억원이 어마어마한 상금이 주어진다고 한다.

 

참고로 싱어게인1의 최종우승자 이승윤이 1억과 안마의자를 받았고

싱어게인2의 최종 우승자 김기태가 1억의 상금에 활동비 3천만원과 안마의자를 부상으로 받았다.

 

 

 

싱어게인3의 첫 시청률은 다소 저조?

 

싱어게인 3는 전국 유료 기준 시청률 기준으로 4.8%를 기록하였다.

이전 싱어게인 2의 첫 방송 시청률이 5.6%였던거에 비하면 다소 저조한 수준이고 볼 수 있지만 오디션 프로그램을 회를 거듭할 수록 시청률이 상승하며 이슈와 화제가 되는 만큼 아직 속단하기는 이르다.

 

 

 

 

싱어게인 다시보기는 어디서?

 

지금 싱어게인3 다시보기는 티빙에서만 다시보기가 가능하다.

넷플릭스,쿠팡플레이,웨이브,디즈니플러스에서는 제공하지 않고 있다.

어둠의 경로가 아닌 다음에는 티빙에 가입하는 것만이 답이다.

 

싱어게인3 다시보기는 티빙에서만 가능합니다.

 

지금 티빙에서 최대 31%의 할인을 해서 연간 이용권 구독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기간은 10/11~11/30일까지이다.

베이직요금제는 66,000원

스탠다드요금제는 90,000원

프리미엄 요금제는 114,000원이니 참고하시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