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곧 마감!!서두르세요~숨은 보험금 찾기 (모든 카드사,보험사,증권사 고객센터 바로가기 있음)

by 월천부인1000 2023. 11. 12.
반응형

11월 13일 부터

숨은 금융자산 찾아주기 캠페인이 시작됩니다.

나의 숨은 보험금 찾기

나의 미사용 카드 포인트

나의 못찾은 예적금, 신탁예금등

찾으실 수 있습니다.

 

곧 마감됩니다. 서두르세요

 

농협카드 고객센터 삼성카드 고객센터 현대카드 고객센터 비씨카드 고객센터

여기저기 찾아보시지 않아도 되게

한방에 간단히

정리해드립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까지

바로가기 있으니

바로 이 자리에서 전화걸어

바로바로 현금으로 받으세요

 

 

 

숨은 금융자산 찾아주기 캠페인?

장기 거래하지 않은 미거래 계좌의 금액. 휴면 금융자산, 사용하지 않은 미사용 카드의 카드 포인트 등 금융 소비자의 숨은 금융자산의 규모가 17조 9000억에 달한다고 합니다. 

 

숨은 금융자산이란 소비자가 금융거래를 하면서 오랫동안 잊고 찾아가지 않은 자산을 말합니다.

그래서 금융위원회와 금융감동원 공동으로 금융소비자의 자산을 조회하고 찾아갈 수 있도록 숨은 금융자산 찾아주기 캠페인을 2023년11월 13일부터 시작합니다.

 

17조 9000억원의 숨은 금융자산중 휴면 금융자산이 12조6178억원,미사용 카드 포인트가 2조 6489억원이며 장기 미거래 금융자산이 가장 많은 13조 6471억원을 차지 하고 있습니다.

 

이 중 예금,적금이 약 7조 2000억 ,보험금이 약 6조 6000억 ,미사용카드 포인트가 2조 6000억,증권이 1조 2000억, 신탁이 약 1000억원 비중을 갖고 있습니다.

 

숨은 금융자산 찾아주기 캠페인 기간/대상

▶숨은 금융자산 찾아주기 캠페인 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2023년 11월 13일(월)~ 2023년 12월 22일(금)까지 약 40일정도 입니다.

 

 

▶ 숨은 금융자산 찾아주기 캠페인의 대상은 다음과 같습니다.

-소멸시효가 완성된 휴면 금융자산

-3년 이상 거래가 발생하지 않은 장기 미거래 금융자산

-미사용 카드 포인트

입니다.

 

 

숨은 금융자산 찾는 방법 3가지

 

숨은 금융자산 찾는 방법은 다음 3가지 입니다.

복잡한거 싫어하시는 분은 우선적으로 첫번째 고객센터 직접 문의를 추천드립니다.

 

 

①직접 금융자산이 있을 만한 나의 금융거래처에 직접 전화해 문의

          (거래했던 은행,증권 등 고객센터에 문의해 나의 찾아가지 않은 계좌의 잔액등 금액을 확인하고 찾            으실 수 있습니다. 특히 1년 이상 거래가 없는 잔고 100만원 이하의 예금,적금, 투자자예약금, 신탁             계좌는 즉시 환급가능함)

농협은행,국민은행, 하나은행 신한은행 우리은행 저축은행 고객센터 바로가기

시중에 가장 많이 사용하는 은행의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한번에 다 확인하실 수 있는 링크입니다.

위 이미지 클릭하시면 빠르게 나의 금융자산 문의가 가능합니다!!!

 

농협은행, 국민은행, 하나은행,신한은행, 우리은행IBK기업은행,대구은행,부산은행, 전북은행,축협은행,SC제일은행,신협은행,축협은행, 수협은행,OK저축은행, 웰컴저축은행, 하나저축은행,신한저축은행,IBK저축은행,상상인 저축은행,Sbi저축은행,키움저축은행의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한 번에  손쉽게 볼 수 있는 링크입니다.

위의 이미지 클릭하시면 은행사 고객센터 전화번호 한눈에 싹 보실 수 있어 시간이 절약되실껍니다.

기간이 정해져 있는 만큼 나의 숨은 금융자산 문의하셔서 빠르게 숨은 자산 현금화가 하시면 되겠습니다.

 

농협카드, 국민카드, 현대카드,삼성카드 신한카드, 하나카드 롯데카드,BC카드 우리카드,NH농협카드 고객센터 바로가기

시중의 가장 많이 사용하는 카드사의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한 번에 다 확인하실수 있는 링크입니다.

위의 이미지 클릭하시면 빠르게 카드사에서 나의 미사용 카드 포인트 문의와 현금화가 바로 가능합니다.

 

내가 사용하고 있는 , 아니면 전에 사용했던 카드사 고객센터에 문의해서 상담원한테 직접 나의 숨은 자산을 문의하시면 됩니다.

농협카드,국민카드,현대카드,신한카드 하나카드,롯데카드,BC카드,우리카드NH농협카드,씨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로 바로 한번에 손쉽게 알아보실수 있으니 이미지 클릭하셔서 바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숨은 금융자산 찾기 캠페인은 기간이 정해져 있는 만큼 클릭하셔서 빠르게 문의 후 나의 숨은 금융자산을 바로 현금화하시길 바랍니다.

 

삼성화재,한화손해보험 우체국보험,에이스보험,현대해상보험, 메리츠화재보험,동부화재,흥국생명 고객센터 바로가기

시중의 가장 많이 사용하는 보험사와 증권사의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한 번에 다 확인하실수 있는 링크입니다.

위의 이미지 클릭하셔서 빠르게 고객센터 문의하시면  미쳐 내가 받지 못한 보험금 확인및 수령이가능합니다.

삼성화재,한화손해보험,KB손해보험,AIA보험,우체국보험,에이스 보험,롯데손해보험,현대해상보험,메리츠화재보험,동부생명,흥국생명,AIG생명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한번에  손쉽게 보실 수 있습니다.

 

 

②인터넷에서 금융감독원의 '파인'을 검색한다.

 '내 계좌 한눈에'를 클릭합니다.

본인 인증 및 휴대폰 인증을합니다.

나의 모든 계좌 조회가능 잔고이전 및 미사용계좌해지의 업무가 가능합니다.

 

 

③휴대전화에서 '어카운트 인포'을 검색한다.

숨은 금융자산찾기 사이트-계좌정보통합관리서비스 어카운드인포

어카운트 인포에 접속에서 본인인증 및 휴대폰 이용등록을 하고 계좌를 조회합니다. 

계좌조회, 잔고이전, 미사용계좌해지등의 업무가 한 번에 가능한 사이트입니다.

 

 

숨은 금융자산 찾기 캠페인시 주의사항 및 마무리

이런 캠페인을 스팸하는 사람들이 악용하여 금융위원회, 금융감독원을 사칭하여 문자를 보냅니다.

 

하지만

금융위원회, 금융감독원 및 금융회사는 문자메시지 등을 통해 특정 인터넷 주소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숨음 금융자산 찾을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눌러확인해 주세요 라는 문구에 현혹되서서 문자에 온 링크를 누르시면 안됩니다!!!!!!!!

 

이 점만 확인하시고

오로지  위의 3가지 방법을 통해 본인이 직접 확인하셔서 나의숨은 금융자산 찾으시길 바랍니다.

공짜로 거저 얻어지는 것은 없습니다. 

 

분명 잠자고 있지만 나의 돈인 만큼 하루정도 짬을 내서 기한내에 꼭 확인하셔서 나의 숨은 금융자산,나의 숨은 보험금 찾으시길 바랍니다.

반응형